[소식]올라운더 입증' 임영웅🌟, 팬앤스타·브랜드 평판·유튜브 '쾌거'
'올라운더 입증' 임영웅🌟, 팬앤스타·브랜드 평판·유튜브 '쾌거' 76일만에 1만 명 이상 늘려... '영웅 파워' 입증유튜브 조회수 1000만↑ 영상 총 95개 달성가수 임영웅이 팬들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희소식을 3개나 안겼다.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72만 명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솔로 랭킹에서 131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7월 발표된 브랜드평판지수 광고 부문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리며 '올라운더 가수'의 명맥을 이어갔다.유튜브 '임영웅'은 9일 기준 구독자 172만 명을 얻었다. 이는 4월 21일 171만 명을 기록한 뒤 76일 만에 1만 명이 늘어난 수치다. 임영웅의 꾸준한 팬 사랑과 영상 업로드, 팬들의 응원이 모여 큰 성과를 이뤄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1000만 뷰가 넘은 영상은 총 95개다.임영웅은 트로트 영상만 게시하지 않는다.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임영웅 24시', '시그니처 향 만들기' 등 자체 콘텐츠 또한 제작한다.임영웅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솔로 랭킹에서 131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임영웅은 지난 30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7월 첫째 주 솔로 랭킹 투표에서 3232만 5662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이찬원이 579만 5468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고 뷔는 427만 6044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그룹랭킹과 솔로랭킹, 뉴스타, 위클리뮤직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나아가 아티스트가 솔로랭킹에서 10주 연속 1위를 하면 서울 마포구 홍대역 N스퀘어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또 30주 연속 1위를 하면 홍대역 벽면 랩핑 광고를 진행하며 50주 연속 1위시 잠실 롯데월드몰 샹들리에서 이 소식을 알린다. 70주 연속 1위를 하면 홍콩 26w 전광판, 프랑스 파리 전광판에서 그리고 100주 연속 1위를 하면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 전광판을 통해 축하한다.임영웅은 최근 발표된 7월 광고 부문 브랜드 평판지수에서 2위를 기록하며 광고계 블루칩임을 다시금 입증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3일부터 2025년 7월 3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428만 5246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한다.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2만6192, 미디어지수 34만 8940, 소통지수 63만 3976, 커뮤니티지수 74만2278로 브랜드평판지수 195만 1386으로 분석됐다. 1위는 방탄소년단, 3위는 변우석이 차지했다.✍️더팩트 이나래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