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뉴스

8TURN(에잇턴)이 찬란하게 빛날 청춘의 순간을 비주얼로 풀어냈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최근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 : 찬란하게 빛날 (이하 'Electric Heart')'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8TURN의 건강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았다. 젠지 감성이 묻어난 스타일링과 생동감 있는 표정은 청춘의 한 페이지처럼 청량한 여름 무드를 완성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반면 두 번째 버전은 정제된 톤온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멤버들은 절제된 컬러 안에서 부드러운 시선으로 개개인의 무드를 다채롭게 드러내며 시선을 모았다.
재윤과 민호, 명호와 윤규, 해민과 승헌, 윤성과 경민의 유닛 콘셉트 포토 또한 공개됐다. 멤버들의 싱그러운 케미스트리 위로 폴라로이드 레이아웃과 드로잉 요소가 더해져 한층 더 풍부한 비주얼 서사를 완성했다.
'Electric Heart'는 찬란하게 빛날 내일을 향한 8TURN만의 청춘을 그린 앨범으로, 지난 3월 발표한 'LEGGO'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자 북미·유럽 투어를 거친 뒤 발표하는 결과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간 독창적인 힙합 콘셉트와 올라운더 면모를 입증한 8TURN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단단해진 역량으로 팀의 새로운 챕터를 열 예정이다.
한편 8TURN은 오는 21일 두 번째 싱글 'Electric Heart'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업자등록번호 : 105-88-05706
통신판매업 신고 : 2021-서울마포-1760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아05050
등록일 : 2018년 3월 27일 | 발행일 : 2018년 3월 27일
발행인 : 최인국 | 편집인 : 최인국 | 청소년보호책임 : 최인국
발행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12길 9, 2층(당산동 6가)
대표전화 : 02-567-0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