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더블케이·KIND 독보적인 아우라와 잘생긴 비주얼.. 신인 프로듀서 KIND(카인드)가 지난 20일 ‘Beautiful’(뷰티풀)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감각적인 색감과 몽환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KIND(카인드)의 첫번째 싱글에 가창자로 참여한 하동균, 더블케이와 프로듀서 KIND(카인드)가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세남자는 외국의 광활한 공터를 배경으로 비슷한 듯 하면서도 다른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힙한 매력을 보였다. 또 더블케이의 절제된 듯 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래핑 그리고 명품 보컬인 하동균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는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 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컨셉은 DOOR (문)이며 이 문은 열정을 분출하는 창구가 된다. 하동균과 더블케이는 이 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각자 다른 방식으로, 다른 공간에서 절제된 감성을 표현하고 분출했다.
이번에 공개한 ‘Beautiful’ (뷰리풀) 을 프로듀싱한 KIND(카인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거점으로 국내를 비롯해 미국 내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작품 활동을 해 온 막강 실력을 지닌 신예 프로듀서이다.
특히 이 곡은 발매 전 신민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ETIQA’의 광고 음악으로도 삽입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2019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프로듀서 KIND(카인드)의 본격적인 음악적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최현정 기자 gagnrad@idol-chart.com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3.21 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