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컴백 임박' 크래비티, '강렬 아우라' 담은 패스파인더... 5일 '나우 오어 네버' 발매

오늘 14:53

0

0


01_크래비티_단체 패스파인더_아 버전.jpg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신보 마지막 패스파인더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의 마지막 단체 패스파인더(PATHFINDER), '아(ARE)'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패스파인더에는 하늘이 보이는 기하학적 형태의 건축물 아래에서 짙은 아우라를 풍기는 크래비티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 함께 모여 카메라를 향해 아래를 응시했고, 강인한 눈빛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를 의지하며 어깨를 맞대거나 어깨동무를 한 멤버들의 모습은 새로운 궤도를 향한 이들의 확고한 의지를 느끼게 만들었다.


크래비티는 앞서 '리멤버(REMEMBER)' 버전을 시작으로 '후(WHO)', '위(WE)', '아'까지, 총 네 가지 버전의 패스파인더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였다. 멤버들은 패스파인더를 통해 순수한 소년의 모습부터 방황기 어린 청춘의 모습, 성장을 통해 성숙해진 청춘의 모습 등 크래비티가 현재까지 그려온 청춘의 모습과 앞으로 그려나갈 미래를 표현하며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파인드 디 오르빗'은 크래비티만의 새로운 궤도를 찾아나가겠다는 이들의 선포가 담긴 앨범이다. 공개된 패스파인더의 버전명을 합한 '리멤버 후 위 아'라는 문장처럼 크래비티는 청춘의 궤도를 그려나가는 여정 속에서 자신들만의 정체성을 잊지 않고 굳건히 나아갈 전망이다.


크래비티의 컴백이 단 6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보 '파인드 디 오르빗'과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를 통해 보여줄 이들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크래비티의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 및 타이틀곡 '나우 오어 네버'는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 500

파일첨부

     (최대 10MB)

신곡소식

no 내용 작성일
3679126 장민호, 신보 '에세이 ep.3' 발매 첫날 판매량 10만 장 돌파…한터차트 일간 1위 오늘 17:08
3679120 '컴백 임박' 크래비티, '강렬 아우라' 담은 패스파인더... 5일 '나우 오어 네버' 발매 오늘 14:53
3679118 이찬원, 팬클럽 ‘찬스(CHAN’s)’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사랑의열매에 1억 원 기부 오늘 13:32
3679117 빌리, 첫 월드투어 북남미 공연 순항 中→아시아&오세아니아 추가 개최…'글로벌 대세' 입증! 오늘 13:16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